
이 상품의 특징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사용금액의 최대 8%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업종별로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들의 니즈까지 고려했다. 고객들은 ‘삼성쇼핑캐시백체크카드(쇼핑업종)’, ‘삼성다이닝캐시백체크카드(외식업종)’, ‘삼성오토캐시백체크카드(주유업종)’ 중에서 본인의 소비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우선 삼성쇼핑캐시백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 쇼핑업종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8%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업종 이용이 많은 여성 고객에게 특히 유용하다. 삼성다이닝캐시백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일반음식점, 패밀리레스토랑 등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8%까지 캐시백을 부여한다. 외식업종 이용이 잦은 20~30대 연령대의 니즈를 부합했다.
삼성 오토캐시백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 카드 이용실적 및 주유를 하는 요일에 따라 주유소에서 이용시 리터당 최대 100원의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가차량 이용이 많은 중장년 남성층에게 유용한 상품이다. 그 밖에 전 카드 공통으로 다양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카드별 특화 업종 캐시백 서비스 외에도 최대 3000원 영화 할인(연간 12회), 스타벅스·커피빈 1만원 이용시 1000원 캐시백 서비스(월 3회)를 탑재했다. 삼성카드 여행에서 항공권 구입시 최대 7% 할인(국내선 항공권 5%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부여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