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KTB투자증권, 신규 HTS, MTS ‘빙고’ 출시 이벤트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2-10-08 11:05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주원)은 신규 HTS, MTS 인 ‘빙고(Bingo)’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KTB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시스템 ‘빙고’는 기존 시스템에 신규 기능들을 추가해 고객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들로 먼저 『모닝브리핑』은 사용자가 HTS, MTS에 접속하면 전일 마감시황, 시장지표, 투자전략 등 리서치본부에서 작성한 전일 금융 시장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한 화면이다. 또한 『간편메뉴전환기능』은 ‘자주 보는 화면’, ‘KTB인기화면’ 등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자주 찾는 화면을 통계적으로 분석해 즐겨찾기 형식으로 보여주는 기능이다.

KTB투자증권은 빙고(Bingo) 오픈을 기념해 10월 8일(월)부터 17일(수)까지 열흘간 1,000명에게 미스터피자, 스타벅스 음료쿠폰,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빙고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룰렛 게임 화면에 ‘KTB맨’ 등 동일한 캐릭터 3개가 동시에 나오면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KTB맨은 지난 7월 KTB투자증권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카툰형 회사소개 브로셔의 메인 캐릭터로 이번에 오픈한 신규 HTS, MTS 및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위해 만화작가 현태준을 섭외해 제작했다.

금번 이벤트를 기획한 브랜드기획팀 김효한 팀장은 “사내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당사의HTS, MTS 에 새로운 이름 빙고(Bingo)를 선정하게 됐으며, 동시에 당사의 모토인 ‘즐거운 투자’를 알리기 위해 ‘KTB맨’을 개발하게 됐다”며 “향후 홈페이지, HTS, MTS 및 다양한 제작물에 ‘KTB맨’ 캐릭터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유지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상기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tb.co.kr) 및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