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주유·쇼핑 등 고향 내려가는 길에 필수적인 항목에서 캐시백 및 포인트·할인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전업종 가맹점에서 NH농협카드를 누적으로 총 3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으로 캐시백 및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응모 고객 대상 농협 및 알뜰주유소에서 이용시 10% 포인트 적립 혜택 및 채움후불 하이패스카드 이용액의 50% 포인트를 제공한다. 고향길 가는길 차량 점검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엔진오일 및 항균필터 할인, 안전점검 서비스도 실시된다.
삼성전자 및 하이마트에서 구매 금액별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실시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포함, 구매 금액별 최대 8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뮤지컬 및 오페라 등 문화공연 특별 할인과 하와이, 홍콩, 일본, 중국, 대만에서 NH농협카드만의 특별한 할인 및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아이스링크 입장료 할인과 캐리비안 베이 및 에버랜드 우대이용권 할인혜택 또한 준다.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NH농협카드를 이용하시면 이용 금액대별 상품권 지급 행사를 하며, 또한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에서는 NH농협카드(채움)를 이용하시면 이용 금액대별 상품권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12개월 이상 유이자 할부를 이용한 NH농협카드 고객에게도 최대 1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