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대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결제 쇼핑몰’은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쿠팡?위메프?그루폰, ▲쇼핑 분야의 G마켓?롯데마트, ▲맥스무비?교보문고?YBM시사?도미노피자 등으로 국내 주요 모바일 쇼핑몰의 약 70%에 해당하여 스마트폰으로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하나SK카드는 이번 모바일카드 결제 가맹점 확대와 동시에 ‘모바일카드 BIG7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콜릿, 티몬, 11번가, CJ오쇼핑, 롯데홉쇼핑, 롯데닷컴, YES24 등 국내 7개 대표 모바일 쇼핑몰에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 5월 20일까지 최대 30%, 국내 대표 반값할인 소셜커머스 티몬과 롯데홈쇼핑?CJ오쇼핑?롯데닷컴에서는 5월15일까지 10%, 11번가에서는 6월30일까지 5%, YES24에서는 8월 19일까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웅기 신사업 본부장은 “이번 모바일카드 지원 쇼핑몰 확대로 국내 대부분의 주요 모바일 쇼핑몰에서 모바일카드 결제가 가능해 졌다”고 말하며 “특히, 하나SK카드의 모바일카드는 스마트폰에서 ‘단 한번’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가장 편리한 카드 결제 서비스로 올해 1조원 돌파가 예상되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내 모바일카드 시장을 선도하는 하나SK카드는 지난 3월말 기준 모바일카드 회원 20만 명을 돌파했다. 누적 매출액도 약 200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8배 이상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결제 가맹점’과 ‘모바일카드 BIG7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휴무 없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리자 기자 adm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