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은련카드는 BC카드와 중국의 단일카드사인 은련카드사가 제휴하여 발행하는 카드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내 모든 가맹점과 ATM, 그리고 중화권 국가(홍콩, 마카오, 싱가폴 등)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현지에서 사용시 비자, 마스터카드 와는 달리 고객에게 부과되는 1%의 국제카드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중국내에서 편리하고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BC카드가 시행하는 할인 마케팅 행사중 가장 눈길을 끄는 서비스는 금년말까지 중국 호텔에서 3박이상 숙박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무료 숙박 외에 호텔별로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 할인서비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행사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C카드 호텔예약서비스(02-3708-5190), 또는 BC카드 여행서비스 ()를 통해 예약을 한 후 BC은련카드로 결제를 하면 된다. 또한 중국의 랜드마크로 불리워지는 최고층 상해 월드금융센타 94층 전망대를 방문할 경우에도 BC은련제휴카드만 있으면 정상가 120위앤의 입장권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카드 한장당 최대 2매까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반자도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은 2012년 3월 20일까지다.
BC카드 이종호 사장은 “BC은련카드는 중국현지에서의 편리성과 경제성으로 현재 150만 이상이 발급된 카드” 라면서 “BC은련카드 회원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