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웹은 기존 스마트폰 상에서 PC버전의 홈페이지를 검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 하고자 제작되었으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기존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와 알프스론 홈페이지 모두 스마트폰 상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의 모바일웹은 정기예적금 금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예금, 대출, 보험 상품의 상세내용, 간편한 이자계산기, 사이버 고객센터, 상담전화의 다이렉트 연결 기능, 지점 오는 방법의 SMS 받기 등 고객들이 PC에서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이상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제작됐다. 더불어 알프스론 모바일웹에서도 알프스론의 8개 상품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대출 체험 시뮬레이션, 대출 이자 계산기 등을 통해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을 보다 편하게 검색 및 체험해 볼 수 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5일까지 모바일웹을 방문하여 축하 댓글을 달아주는 고객 천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폰에서도 현대스위스저축은행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불편함 없이 가져가실 수 있도록 모바일웹을 제작하게 되었다”라며 “저축은행 최초로 스마트폰뱅킹을 오픈한 경험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바일 관련 상품을 개발, 출시해 양질의 격(格)이 다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