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캠코, 대한적십자사에 2억5000만원 기부

관리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0-10-26 14:35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금융소외·저소득 취약계층의 자활능력 강화를 위한 ‘2010년 희망가꾸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에 2억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캠코는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 기부금으로 총 1120명에게 주거환경 개선사업, 희귀·난치병 환자 및 장애우 후원, 에듀플랜 서비스, 희망찾기 가족여행 등 총 8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캠코는 올해 대한적십자사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포함해 명절 차례지내기, 장학사업 후원 등의 자체 프로그램 확대를 통해 2400여명에게 총 7억55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인호 캠코 사장직무대행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고객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희망가꾸기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지난해부터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희망가꾸기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해엔 장학사업, 통학자전거, 명절차례지내기 후원 등을 1258명에게 지원했다.



관리자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