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5월 가족과 관련된 각종 기념일에 외식가맹점 포인트 특화 서비스인 페이백 서비스를 이용해 외식을 하면 사용한 포인트를 전액 되돌려 주는 `페이백 서비스 100% 재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백 서비스란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차감할인을 받고 사용한 포인트는 최대 50%까지 되돌려 받는 삼성카드의 대표 포인트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포인트 재적립율이 기존의 두 배인 100%로 높아져 고객들은 사용한 포인트만큼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4일 로즈데이(연인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날) ▲15일 스승의 날 ▲17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 5월 가족·연인과 함께 하는 모든 기념일에 이용 가능하다.
행사 대상 가맹점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TGIF / 베니건스 / 미스터피자 등 전국 2천 4백여 페이백 서비스 제휴 가맹점으로, 대상 외식 가맹점에서 포인트 차감 할인 서비스를 이용한 후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를 방문하여 이벤트 참여 등록을 하면 사용한 포인트를 전액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 큰 부담 없이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외식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