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씨카드는 명동과 재래시장 일대에서 세뱃돈 봉투 증정과 경품 당첨 행사, 온라인 경품당첨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28일까지 백화점 등 주요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사은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즉석 행운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01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비씨카드로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고객이 행사기간에 비씨카드를 이용한 횟수 만큼 즉석 스크레치 행운 복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즉석 스크레치 행운 복권 게임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최신형 LED TV, 넷북, 전자사전, 아이팟 터치 2.5세대, 모바일 상품권인 하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월 5일부터 6일까지 비씨카드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福 나눔’야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명동 일대에 설치된 비씨카드 행사부스를 방문하는 총 2만명의 고객에게 세뱃돈 봉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에 마련된 룰렛 게임에 참여한 고객 400명에게 전자사전, 닌텐도 DS, MP3, 비씨 기프트카드 5만원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5000원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비씨카드는 전통시장에서의 신용카드 이용 촉진을 위해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2만명에게 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지역의 대표적인 전통시장 9곳에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총 138개의 전국형 주요 가맹점과 지역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