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페스티벌’에서는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야마하, 혼마, 나이키, 아디다스, 제이린드버그, 발리, 엠유 등 각종 유명 브랜드 골프 웨어 및 골프 용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야마하 드라이버 및 아이언,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등을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올 해 마지막으로 골프 클럽 등 골프 용품을 저렴하고 알차게 구입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비씨 GOLF Loun.G 유료 회원은 즉석경품추첨권을 사전에 휴대전화로 받게 되며 매장 입장 시 제시하면 즉석 추첨하여 골프 클럽 풀세트(1명), 드라이버(2명), 잔디로 골프화(5명), 잔디로 골프 장갑(200명), 챔프 브러쉬(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비씨 GOLF Loun.G’의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회원 유형별로 ▲챔피온 회원/잔디로 신발 교환권 ▲블루 회원/잔디로 3피스 골프공 2Dz ▲골드회원/잔디로 양피 장갑 1세트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비씨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잔디로 상품권(200만원 이상), 하프백(100~200만원), 골프공(50~100만원) 등을 증정하며, 행사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식 행운권, 무료 골프 라운딩권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의 모든 방문객에게는 잔디로 골프화 스파이크 및 예스퍼터 그립 무료 교환도 함께 진행된다.
비씨카드 플랫폼 사업팀 권기동 부장은 “요즘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골프 클럽을 가지고 있는 골퍼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특화된 골프 서비스 아이콘으로의 영역 및 컨텐츠를 발전시키고 있는 ‘비씨 GOLF Loun.G’를 통해 나만의 맞춤 클럽을 구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전국 잔디로 매장은 서울 강남점, 목동점, 부산점, 전주점, 광주점 등 5곳이며, 행사장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관리자 기자 shmoo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