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게 패밀리론’은 아주캐피탈㈜의 기존 개인신용대출상품인 ‘내게론’을 근간으로 하며, 주민등록을 기준으로 부양가족 1명당 1%씩, 최대 5%까지 금리를 할인해 주는 가족중심의 금융서비스이다.
대출금리는 연 9.9~ 39.9%이고 대출기간은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로 직장인, 프리랜서 등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고 선착순 700명을 대상,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또한, 고객이 상담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소득과 신용등급이 상대적으로 낮은 고객들은 마음의 크기에 비하여 가족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여행, 모임 및 선물 등을 준비하는 30~40대 가장들이 이자부담 경감과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상품기획의 배경을 밝히고 “700명 한정 상품으로 조기종료가 예상됨으로 빠른 신청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고 당부하였다.
아주캐피탈㈜는 이번 ‘내게 패밀리론’을 시작으로 향후 가족과 이웃의 따뜻함을 북돋을 수 있는 다양한 테마금융서비스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관리자 기자 adm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