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11월 한달 간 회원들의 포인트 기부액 만큼(매칭 포인트: matching point) 회사에서 기부금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포인트 기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이벤트란을 방문하여 ‘사랑의 펀드 기부 1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면 된다.
백혈병-소아암 환아들과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사랑의 펀드’는 2003년 3월 백혈병 환아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처음 조성됐으며, 지난 6년 여 동안 2만 여명이 넘는 회원들과 삼성카드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삼성카드는 조성된 기금으로 총 98명의 백혈병 환아를 비롯해 사회 각층의 소외 아동들을 지원해 왔다.
또 삼성카드는 포인트 기부 캠페인과 함께 그동안 사랑의 펀드를 통해 후원했던 아동들을 초청, 오는 21일 인기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관람 기회를 줄 계획이다. 삼성카드 회원들은 50% 할인 혜택이 있으며, 관람 고객 전원에게 사랑의 쿠키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펀드’ 기부금 10억 원 돌파는 2만 여 고객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가능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인트를 이용한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