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DC스마트 카드는 학원∙의료∙마트∙슈퍼∙대중교통∙이동통신∙스포츠센터에서 업종별로 최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50만원이면 5%, 50만원 이상이면 10%를 할인해 준다. 학원∙의료 업종에서 2만원, 마트∙슈퍼∙대중교통∙이동통신∙스포츠센터 업종에서 2만원씩 월 최대 4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년이면 최고 48만원의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롯데 DC스마트 카드로 연간 총 1천 만원 이상(현금서비스, 카드론 제외) 이용하면 그 다음해 연회비를 면제해 준다. 특히, 2천 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면제는 물론 롯데포인트 5만점을 캐시백 해 준다. 아울러 롯데 DC스마트 카드 신규 발급 회원을 위한 `웰컴 할인서비스`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 해준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TGI프라이데이스/피자헛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천원 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 역시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제 롯데카드로 롯데 매장뿐만 아니라 폭넓은 필수 생활비 지출 업종에서 획기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DC’ 브랜드를 계속 확대해 롯데카드가 최고의 ‘할인’신용카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연관 상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