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1등 카드사와 대표 시큐리티 전문회사인 양사의 제휴로 사업장의 보안에 관심이 높은 많은 개인사업자들이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개인사업자 고객이 ‘세콤’에 신규 가입할 때 ‘신한SOHO카드’와 관련카드(SOHO파트너스카드, 큰수레카드 등)로 결제하면 서비스이용료를 특별할인해 주며, 초기 설치비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위의 카드로 서비스이용료를 자동이체하면 월 3천원씩 5개월간 총 15,000원을 할인해 준다.(단, 귀금속점, 모피점, 제1,2금융기관, 관공서, 대형마트, 초/중/고/대학교 등의 일부 업종은 제외)
한편 신한카드 고객 중 개인사업자(가맹점주 포함)인 회원이 세콤의 무료 안전컨설팅을 이용하기만 해도 선착순 300명에게 5천원 주유할인권, 휴대폰 30분 무료 통화권, 호신용 호루라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한은 올해 말까지이며 신청은 에스원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1588-3112)로 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의 실생활에 밀접하게 도움이 서비스를 항상 생각하는 고객중심 카드사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