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단위 문화∙과학체험, 테마여행 등으로 구성되는 주말가족 프로그램은 9월부터 매주 2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9월 19일부터는 인삼캐기체험∙보석사여행, 가족 과학 클래스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인삼캐기체험에서는 2009 금산 인삼축제를 맞이해 인삼병, 인삼요리 만들기 등 체험과 함께 아름다운 보석사의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매회 선착순 4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과학 학습에 관심이 많은 회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가족 과학 클래스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천체 관측 테마파크 송암스페이스센터에서 별, 우주, 행성 등 다양한 주제를 탐구한다. 태양열 자동차, 물로켓 만들기 등 체험을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도 키워줄 수 있다. 20일 하루동안 진행되며, 4~12세 아동을 동반한 10 가족이 참가할 수 있다.
9월 넷째 주에는 임실치즈 만들기∙전주한옥마을 여행, 라퀴진 세계요리 가족 쿠킹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화 같은 치즈마을 임실에서 직접 치즈를 만들고, 천년의 풍경을 간직한 전주 한옥마을도 둘러 볼 수 있다.
지난 9월5일과 12일에는 각각 유니버설발레단 ‘오네긴’의 오픈 리허설(open rehearsal) 관람, 영동 포도따기 체험∙보석사 여행 프로그램과 어린이 클래식 악기 체험공연인 ‘악기야 놀자’, 서천 배따기체험∙전어구이 여행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주말가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참가를 원하는 회원들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를 방문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일회성 체험 행사와 달리 가족 주말여행이라는 테마로 계속 시행된다”며, “가족 단위 주말행사를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