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품목은 라면, 우유, 샴푸, 화장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80여개의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123개 이마트 영업점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20% 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보통 쿠폰으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할인받을 상품별로 쿠폰을 여러 장 준비해야 했지만, 이번에 출시된 삼성카드 할인쿠폰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다품목 One 쿠폰 방식을 적용하여 할인품목 정보가 입력된 바코드 형식의 통합쿠폰 하나만으로도 여러 개의 상품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유효기간동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할 때마다 별도의 쿠폰을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
할인쿠폰은 매달 신용카드 청구서와 함께 동봉되어 배달되거나 이마트 내 별도 삼성카드 데스크 및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신용카드 결제일로부터 최장 50일까지이다.
삼성카드는 출시기념으로 9월 31일까지 할인쿠폰을 이용한 고객 중 1870명을 추첨해 커피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할인쿠폰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은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 더 이상 여러 장의 쿠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해주어 가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 할인대상 품목을 더욱 확대하고 제휴 영업점을 늘여 가는 등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