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무제휴로 광주은행은 기존 아파트담보대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대출 가능여부 확인 및 우리모두홈론 안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우리파이낸셜은 광주은행으로부터 소개받은 추가대출 희망 고객들에게 ‘우리모두홈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지난 4월에 출시 된 ‘우리모두홈론’은 은행 선순위대출을 보유한 직장인과 자영업자,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시세의 최대 80~90% 한도 제공 및 최장 20년의 대출상환기간과 신용등급별 우대금리 적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우리파이낸셜 관계자는 “이번 광주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영업 채널망을 확보하게 되었고, 그 동안 제도권 금융서비스에 소외되어있던 지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상품 정보 제공 및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지주사법 시행을 계기로 양사는 우리금융지주 계열사로서 상품 소개영업과 인프라 교류, 공동 상품 등 전략적인 파트너 관계를 발전시켜 금융그룹 시너지를 극대화 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좌로부터 우리파이낸셜 이광필 개인금융영업팀장, 김능환 개인금융본부장, 이병재 대표이사, 송기진 광주은행장, 조억헌 광주은행 부행장, 정성우 개인영업전략부장.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