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눈에 띄는 이벤트는 `반값 이벤트`로 내달 2일까지 구찌, 페레가모, 펜디, 버버리 등의 가방, 시계, 지갑, 선글라스,벨트 등의 명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닌텐도 Wii, 닌텐도 DS 등의 디지털 제품을 시중가보다 30% 이상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적립된 TOP이 많지 않아도 재미있게 선물할 수 있는 하트콘 50% 할인이벤트도 진행된다. 하트콘은 휴대전화 바코드 상품권으로 버거킹 와퍼세트를 3150원(정상가 6300원), 탐앤탐스 카페라테 아이스를 1800원(정상가 3600원) 등에 구입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내달 29일까지 매일 1가지 품목씩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유명인사를 선정해 고객들과 직접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TOP피플 만나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4일까지 사이트에 사연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초대 TOP피플로 선정된 차인표씨와의 만남을 진행할 계획이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가 단순히 적립, 사용을 반복하는 지루한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즐겁고 신나는 것이라는 TOP브랜드 사이트의 컨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다양하고 실질적인 가치를 지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