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고객의 생활패턴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보장플랜의 선택이 가능한 레저형 상해보험이라고 전했다. 5가지 플랜을 채택해 각기 관심분야의 집중 보장을 가능토록 했다는 설명이다.
골드클래스보험의 5가지 플랜은 ▲골프 등 레저활동이 많은 고객을 위한 `골드 플랜` ▲고수익의 보장상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플랜` ▲대중교통상해 등 폭넓은 생활위험보장을 원하는 고객에 적합한 `이코노미 플랜` ▲업무중 위험이 많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플랜1` ▲직원복지 증진을 원하는 기업주를 위한 `비즈니스 플랜2 `으로 구성됐다. 각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설계로 가입이 가능하며 확정금리형(연4.0%)과 공시이율형(1월 현재 4.5%)으로 나뉜다.
보험기간은 4년, 5년, 7년, 10년, 15년으로 다양하며 납입기간은 3년납/5년납/7년납/전기납이다. 또한 연4회 중도인출이 가능해 해외여행자금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 관계자는 “프로미Best골드클래스보험은 만15세부터 만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해 가입대상 폭이 넓다"면서 "또한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급형 상해보험부터 보다 저렴한 일반형 상해보험까지 모든 고객층이 관심을 가질 만한 방카슈랑스 신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