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1월25일까지 국민, 삼성, LG, 외환, 현대, BC 마스터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중 국내 혹은 국외에서 3만원(원화기준) 이상을 결제하기만 하면 자동적으로 프로모션에 참가하게 된다.
참여 고객들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최종적으로 30 명이 당첨되고, 이후 당첨된 고객들은 자녀 또는 자녀가 없을 경우 본인이 원하는 어린이를 지명해 MLB 스프링캠프에 참여시킬 수 있다. 참가 대상 유소년들은 초등학교 및 중학교 재학 어린이들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13일이다.
참가 유소년 들은 내년 2월말, 4박 5일의 일정으로 MLB 스프링 캠프에 참여해 메이저 리그 시범 경기 및 MLB 스타 플레이어를 직접 볼 수 있게 된다.
또 야구 클리닉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및 플로리다 주의 관광 명소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코리아 장윤석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마스터카드만이 펼칠 수 있는 차별화 된 행사로 유소년들의 꿈을 실현시킴으로써 마스터카드가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의 일환"이라며 " 마스터카드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회원사들에게 경쟁사와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원정희 기자 hgga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