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새마을금고 부동산 관련 서비스 제공

김성욱

webmaster@

기사입력 : 2001-09-23 20:38

네트워크엔크리에이티브와 업무제휴

새마을금고를 통해서도 부동산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24일 새마을금고연합회(회장 유용상)는 네트워크엔크리에이티브(대표 구홍표)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오늘(24일)부터 부동산 시세, 부동산중개 직거래, 등기부등본 민원서류발급대행 등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연합회와 네트워크엔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1단계 추진사업으로 부동산과 금융이 결합된 부동산 금융정보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에는 부동산 아파트시세, 부동산 매물정보, 부동산 직거래, 경매정보, 부동산 뉴스, 부동산 상담실, 등기부등본 등 민원서류 발급서비스와 함께 새마을금고가 선보이고 있는 부동산관련 담보대출을 연계한 편리한 상품 등을 선보이게 된다.

새마을금고연합회는 금번 사이트 오픈에 이어 인터넷 부동산 담보대출, 분양 및 상가정보, 새마을금고 보유 부동산 매물(임대)정보, 공매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단계별로 추진할 계획이다.

새마을금고의 부동산정보서비스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www.kfcc.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김성욱 기자 wscorpi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