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올해 30주년을 맞아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하나투어
캠페인은 30주년을 맞은 하나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별 기획 상품을 마련하고, 그동안의 히스토리와 성과를 공유하고자 기획했다.
12월 3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에는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카드사 별 선착순 할인(최대 10만 원)을 지원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위클리 타임세일, 월/수요일 오후 8시 하나LIVE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투어 ONLY, 베스트여행 개런티 등 30주년 특별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캐나다 럭셔리 로키마운티니어와 같이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별한 여행과 60만 명이 선택한 다낭 여행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와 마찬가지로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공동기획한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전국 이마트에서 10월 20일부터 3일간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럭키박스 안에 숨어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토트넘 직관 영국/프랑스 9일 2인 여행권(1명), 나트랑 빈펄리조트 3박 숙박권(1명) 등 풍성한 경품에 100% 당첨된다.
▲여행 전/중/후에 필요한 행운의 선물에 매일 응모하는 총 7천만 원 상당 ‘전 지구적 럭키드로우’ 이벤트 ▲공식인증예약센터 예약 고객을 위한 총 1천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치앙마이 여행권, 다이슨 에어랩 등을 추첨 증정하는 '여행만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특별 마일리지 증정, 여행스타일 공유, 오픈채팅 참여하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