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메이커스, 강산에-연어 Vol.3 레드컬러 한정판 LP 주문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8-31 12:21

카카오메이커스는 다음 달 1일 17시부터 한국 록 음악의 대부 강산에의 4집 ‘연어 Vol.3’의 레드컬러 한정판 LP 주문을 시작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메이커스는 다음 달 1일 17시부터 한국 록 음악의 대부 강산에의 4집 ‘연어 Vol.3’의 레드컬러 한정판 LP 주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연어 Vol.3은 한국적인 록 음악으로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낸 강산에의 네번째 앨범으로, 앨범이 발간됐던 1998년 IMF 당시 어려움을 겪던 많은 국민들의 희망곡으로 사랑 받은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등 명곡들이 수록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이러한 연어 Vol.3의 첫 LP이자 한정판 레드컬러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재발매 예정이 없어 앨범을 소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인 구매 수량을 2개까지 제한하기로 결정했다. 앨범의 주문가는 4만6000원이다.

카카오메이커스 관계자는 “씨앤엘 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강산에 4집 앨범 한정판 LP 상품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공개한다”며, “카카오메이커스가 일상의 특별함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흥미롭고 가치 있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