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용궁’ 1차 업데이트 실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8-19 15:20

㈜넥슨은 19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넥슨은 19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지역 ‘용궁’은 50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심판의낫’, ‘정화의방패’, ‘인어반지’, ‘용왕의투구’ 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기 ‘2차 각성’ 시스템도 도입했다. ‘각성석’과 ‘용궁’ 지역 다양한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는 ‘동병철검의 자루’를 이용해 ‘1차 각성’ 무기를 추가 각성할 수 있다.

동급 또는 한 단계 상위 아이템에 기존의 ‘강화’와 ‘각인’을 계승할 수 있는 ‘장비 계승’ 시스템도 추가했다. ‘장비 계승’은 ‘금전’을 사용해 시도할 수 있으며, ‘각인’ 계승은 ‘금전’과 ‘각인 계승 비서’를 함께 소모해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2일 점검 전까지 ‘칠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시마을’의 ‘촌장부인’ NPC에게 받은 임무를 완수하면, ‘칠성당’의 ‘백남인’ NPC를 통해 ‘오작교’로 이동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외형 장비 ‘직녀의 옷’, ‘견우의 지팡이’, ‘직녀의 바늘’, ‘견우의 피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용궁’ 지역 1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