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엔씨소프트, 글로벌 신작 '리니지W' 티저 사이트 공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8-11 11:38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신작 '리니지W'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의 티저 사이트를 11일 공개했다.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월드와이드’라는 컨셉으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리니지W는 오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출시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역사서 컨셉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인 ‘프롤로그’는 리니지W의 핵심 컨셉을 소개한다. ▲영원 ▲피의 맹세 ▲상상의 현실화 ▲새로운 전장 ▲명예와 희생 등 총 다섯 가지 키워드를 짧은 콘텐츠 영상에 담았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 내 ‘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오는 19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W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