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한국 맵 ‘태이고’ 사전 예약 시작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6-17 09:56

한국 맵 ‘태이고’, 7월 7일 정식 출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한국 맵 '태이고'를 7월 7일 출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3년 만에 대형 신규 맵 ‘태이고’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오는 7월 7일 출시 예정인 한국 컨셉의 신규 맵 ‘태이고’는 3년 만에 공개되는 8x8 오리지널 사이즈의 대형 전장이다. 한국 콘셉트의 맵 구성과 경기 초반 이탈한 유저들이 다시 살아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복귀전’ 적용으로 개발 초기 ‘코드네임:TIGER’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2021년을 ‘대형 맵의 해’로 천명하고, 새로운 대형 맵의 개발과 기존 대형 맵의 리마스터링을 예고한 바 있다.

그 첫 번째 업데이트로서 대형 맵 ‘미라마’의 대규모 리마스터를 시작으로 ‘복귀전’ 도입으로 핵심 게임성에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태이고’ 맵 업데이트와 네 번째 8x8 대형 전장 ‘코드네임: 키키’까지 2021년 한 해 동안 풍성한 콘텐츠와 변화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는 누구나 한국 맵 태이고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22일과 26일에 각각 공개되는 한국 맵 관련 티저 영상을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