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캐피탈,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90’ 운용리스 프로그램 시행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5-18 14:39

높은 잔존가치 혜택 제공…월 리스료 부담 낮춰

랜드로버의 ‘올 뉴 디펜더 90’.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올 뉴 디펜더 90’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 뉴 디펜더’ 운용리스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높은 잔존가치 혜택을 제공해 월 리스료에 대한 부담을 낮춰 더욱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차량가 8420만원인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90 D250 S)를 KB캐피탈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내고 리스기간을 36개월로 하면 50%의 높은 잔존가치를 제공받아 월 96만 396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출시되는 2022년식 ‘올 뉴 디펜더 90’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LG전자와 공동개발한 PIVI PRO시스템과 티맵 모빌리티의 T맵 내비게이션을 탑재했다. 또한 최신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신형 I6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탑재해 높은 엔진 효율과 배출가스 저감을 실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너스 멤버십(Owners)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재구매 또는 추가 구매할 경우 차종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