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풀무원, 라면 신제품 ‘정·백·홍' 시식회 1만명 모집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9-24 08:15

사진 = 풀무원식품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풀무원식품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신제품 정백홍면을 집에서 무료로 맛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정면’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탕면이며, ‘백면’은 해물과 사골의 조화로 더욱 시원하고 진한 맛을 내는 조개곰탕면이다. ‘홍면’은 소고기 국물을 바탕으로 진하고 얼큰한 맛을 낸 소고기버섯탕면이다. 이번 시식회는 집안에 콕 박혀 생활하는 ‘집콕’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고객이 매장이 아닌 집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는 라면을 사랑하고 즐겨 먹는 소비자 1만명을 대상으로 한다. 24일(목)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 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KIT)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에는 풀무원 정백홍 개발 연구원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조리 연출을 시연한다. 그 밖에도 정백홍면 개발 과정,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팁 등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정백홍 퀴즈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열어 당첨자에게 정백홍면 3종 세트(총 3번들)를 선물한다.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3종은 ‘HTT 로스팅(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려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라면이다.

이대규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정백홍의 깊고 진한 맛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리기 위해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열게 됐다”며 “요즘 세태를 반영한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