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즙 2세트를 주문하면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추석 선물을 보다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건강즙으로는 '석류가인'이 대표적이다. 석류가인은 우수한 품질로 잘 알려진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갖춘 건강즙이다. 한 포 당 여성 건강에 좋은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과 폴리페놀 200㎎를 담았다.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라이코 객'을 준비했다. '라이코 객'은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열대과일 '객(Gac)'에 달콤한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다. 한 포에 라이코펜 4000㎍ 과 베타카로틴 900㎍ 등이 함유돼 있어 지치기 쉬운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바로충전 홍삼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한 포당 7㎎의 진세노사이드 섭취가 가능하다. 또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인 건강관리와 언택트(비대면) 소비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엄선한 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를 택배 등 비대면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방안도 준비했다. 고객이 원하는 주소지로 건강즙을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비대면 시대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풀무원녹즙이 준비한 가격별, 품목별 건강즙 라인업과 풍성한 기획전으로 고마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비대면으로나마 넉넉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