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샘,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출시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5-22 17:55

한샘도무스 달리스 소파 4인. / 사진 = 한샘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샘도무스’사의 프리미엄 오더메이드(order made·주문제작) 소파 3종 달리스·살바토르·휴버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샘은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한샘몰에서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달리스·살바토르·휴버트는 모던스타일의 소파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이태리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착석감을 제공하며 가죽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인 본드, 벨트까지 고급 이태리 제품을 사용해 마감했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41㎏ 통 스펀지를 썼다. 좌방석 깊이는 60㎝ 정도로 길어 키가 큰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는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최소 2800㎜에서 최대 3200㎜까지 100㎜ 단위로 선택 가능며 소파 크기 커져도 추가 금액은 없다. 사이즈와 가죽을 선택 후 제작이 시작된다.

집에서 편안하게 가죽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소개 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를 기재하고 직접 확인하고 싶은 가죽 샘플 3가지를 고르면 된다.

한샘은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 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죽 클리너를 제공하고 포토 상품평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베스트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명품 잡지꽂이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온라인 가구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소파를 한샘몰에서 출시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