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인터파크 "방탄소년단 직소퍼즐 세트 예약 판매"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3-12 09:32

12일부터 한정수량 예약 판매 진행
구매 고객에게 초판 한정 부록 증정

BTS 직소퍼즐 페르소나 4종 세트 이미지. /사진제공=인터파크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인터파크가 글로벌 아이돌 그룹 BTS의 정식 라이선스 상품 'BTS 직소퍼즐 페르소나 4종 세트'를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BTS 직소퍼즐 세트는 BTS 정식 라이선스 상품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직소퍼즐 상품이다. 각 300 조각 퍼즐로 제작된 BTS 콘셉트 아트 4종으로 구성됐다.

예약판매 기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PET 인쇄 투명 포토카드 4종 ▲홀로그램 특수 인쇄 엽서 4종 ▲콘셉트 스티커 4종 ▲소장용 케이스 등 초판 한정 4종 부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상품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한정수량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4종의 한정판 부록 또한 예약 판매 구매 시에 제공한다. BTS 직소퍼즐 페르소나 4종 세트의 정가는 5만2000원이며, 예약 판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영인 인터파크 도서사업부 MD는 "이번 BTS 상품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직소퍼즐로 처음 제작되어 판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특히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시 제공하는 초판 한정 부록의 경우 높은 소장 가치로 BTS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