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6일 항염, 항산화, 항암, 면역 증진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노니’가 함유된 파우치 음료 2종(노니청포도, 노니오렌지)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그룹.
이미지 확대보기접하기 어려운 노니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는 등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가격은 각 1500원(얼음컵 포함 2000원)이다.
노니 함유 상품 출시와 함께 이마트24는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건강즙 음료인 ‘맑은내일’ 건강즙 5종(통양배추즙/통도라지배즙/통사과즙/통양파즙/통호박즙)도 판매한다. 원료 내의 섬유질과 유효성분까지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으며, 3월 한 달간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얼음컵 600원 별도 구매)
이마트24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만큼 다양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노니 함유, 건강즙 파우치 음료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리치망고스틴/애플체리/자몽머스켓 등 다양한 맛의 에이드를 비롯해 아이스아메리카노/헤이즐넛향/카페라떼/바닐라라떼 등 커피까지 총 30종을 운영하고 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아이스음료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3월 중 다양한 맛을 지닌 10여종을 더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음료 외에도 한포씩 포장된 건강한 액상 간식 휴럼데이스틱 5종(노니/홍삼/석류/레몬밤/깔라만시)도 3월 한 달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각 1000원이다.
오원식 이마트24 데일리팀 음료 바이어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성분을 확인하는 체크슈머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경칩이 지나면서 조금씩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아이스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