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화생명, 한국 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와 MOU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2-13 13:39

13일 민정기 한화생명 개인영업본부장(오른쪽)과 조용형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한화생명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화생명은 사단법인 한국 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한화생명은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63빌딩에서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민정기 한화생명 개인영업본부장과 조용형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생명은 협회에서 교육∙행사 등을 개최할 경우 전국에 있는 한화생명 교육장을 사용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노무·세무 서비스, 사내강사지원, 건강검진 서비스도 지원하기로 했다. 아울러 협회의 17개 지부 및 약 4000개의 요양시설 근로자 12만명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추진할 기회를 제공한다.

민정기 한화생명 개인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사)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폭 넓은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규 시장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령화시대 노인복지관련 대표기관인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근로자 및 유관기관들에 다양한 금융서비스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