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한 중소기업 브랜드부터 스타트업까지 총 21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중소기업 브랜드지만 아이디어와 디자인, 그리고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가 진행하는 이번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에는 기능성 신발을 선보여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소마1588부터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선보인 ㈜티에스제이 등 아이디어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폭스박스의 카시트, 네모락 주방용품, 다생각 발효용기 등도 참여해 주요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아로마 릴랙싱 컬러패치, 디자인 케이스, 쉐이빙 스틱, 포터블 공기청정기 등 제품력을 자랑하는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올해는 롯데, 현대, 신세계, NC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G마켓, 옥션,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 채널로 플랫폼을 확대해 마케팅 기회를 찾지 못했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는 브랜드와 제품을 한 번에 알릴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인생템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