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강화 간편식 ‘150프로틴밀’(1입/4,900원)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잇슬림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간편식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군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150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분말에 저온 스팀방식으로 조리한 ‘계란흰자’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소스와 함께 조리된 닭가슴살을 토핑하여 부드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보다 효과적인 체내 단백질 흡수율을 고려해 평균 단백질 함량은 18g으로 설계됐다. 평균 열량이 150kcal(165g/1개)로 낮아 영양만점 칼로리 조절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제품은 기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인, 토마토치킨, 캐비지치킨, 핫치킨, 커리치킨 총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가볍게 떠먹을 수 있어 운동 전후나 운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잇슬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잇슬림 자사 몰을 통해 택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월 10일까지 소셜미디어(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잇슬림 쇼핑지원금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잇슬림의 지해 PM(제품매니저)은 “’150프로틴밀’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개선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잇슬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건강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