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스타필드 고양·하남·코엑스몰점 오픈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11-29 17:35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30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점 및 코엑스몰점을 각각 오픈한다. 스타필드가 쇼핑, 레저,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고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어 '디저트 초코파이'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입점을 결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은 최근 초코파이 하우스에 '생초콜릿 밀크', '생초콜릿 콜드브루'도 선보이며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파티셰가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얼리지 않은 진짜 생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초코파이를 수제 프리미엄 버전으로 다시 탄생시킨 디저트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지역에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관광명소인 서울 명동에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스타필드 입점으로 1년 만에 15개의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차별화되고 고급스러운 맛과 패키지로 입소문이 나며 지난 10월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