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한화갤러리아 '비바!이탈리아' 행사 시즌2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8-10-04 11:5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한화갤러리아백화점.

/사진=한화갤러리아백화점.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5일부터 21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행사 시즌 2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4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무역공사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1 행사를 2주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2 행사에서는 진행 기간을 3일 늘리고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행사 콘텐츠를 강화했다.

‘비바! 이탈리아’ 시즌 2에서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추천하고 갤러리아의 특화된 바잉 감각으로 선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갤러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협업으로 바잉 프로젝트를 진행,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엄선했다.

갤러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남성 편집숍인 지스트리트 494 옴므와 지스트리트 494+에서는 마니팟투라 체카렐리(아우터), 헤보(코트), PT05(팬츠),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마그리아 프란체스코(우산), 파팔라(구두), 브레찌아니(양말) 등 카테고리별 전문 브랜드들을 포함, 총 13개의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스트리트494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O)를 진행한다.

마르코 델라 세타 주한 이탈리아 대사는 “한국에서 이탈리아 현지의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장인들을 발굴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기에, 이탈리아 무역공사만이 역량 있는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발굴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이탈리아의 히든럭셔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 ▲1등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 체팔루 시칠리아 클럽룸’ 2인 3박 숙박권(1명) ▲2등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1명) ▲3등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 비앙코’의 침구세트(1명) ▲4등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5명)와 ‘산타마리아’ 향수(5명) ▲5등 이탈리아의 요리 바이블 ‘실버 스푼’ 요리책&앞치마(5명)와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래빗체어’(5명)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 입점한 서울 한남동 피자 식당 ‘핏제리아 디 부자’에서 화덕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만원이며 직접 만든 피자 포장은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 시식권, ‘실버 스푼’ 앞치마, ‘아쿠아디파르마’ 캔들컬렉션 등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10월 6일(토)과 7일(일) 이틀 동안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게임 이벤트를 진행, ▲이탈리아 작가의 아트 파우치 ▲’실버 스푼’ 앞치마 스페셜 에디션 ▲부자피자 시식권 ▲’아쿠아 디 파르마’ 캔들 컬렉션 ▲EBA아이스크림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주말(6~7일/13~14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산 베네데토’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비바! 이탈리아’는 지난 4월 성공적인 론칭 이후, 갤러리아만의 패션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