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EB하나은행, 해외 여행객 대상 환전 행사 실시

박경배 기자

pkb@

기사입력 : 2018-06-27 16:40

8월 말까지...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

KEB하나은행이 8월 말까지 해외여행객들에게 우대 환율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 = KEB하나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KEB하나은행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과 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들을 대상으로 '2018 썸머! 환전하기' 페스티벌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행사기간동안 1Q bank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 영업점(공항지점 제외) 및 콜센터를 통해서 환전하면 최대 70%의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손님을 추첨하여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2등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3등 여행상품권 10만원(10명), 행운상 1만 하나머니(100명)을 증정한다.

또 이번 행사에서 KEB하나은행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드리고,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도 면세점 적립쿠폰과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손님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번 환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