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헛 ‘New 익스프레스’
△프리미엄 망고디저트 브랜드 망고식스는 라떼 위에 도넛을 올린 도넛라떼를 출시했다. 도넛라떼는 부드러운 라떼를 담은 투명 유리잔 안에 형형색색 스프링클이 뿌려진 미니 도넛이 빠져있는 재미있는 모양의 디저트이다. 리스트레토 투 샷을 넣어 진하고 부드러우며 도넛은 초콜릿과 딸기, 달콤한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따뜻한 음료로만 제공되며 가격은 3종 모두 4800원이다. 라떼 위에 도넛을 오래 두거나 푹 담구지 말고 되도록 빨리 먹어야 우유와 도넛이 조합된 맛을 느낄 수 있다.
△ 봉구비어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리얼한 액션을 인정받은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후속편 ‘존 윅-리로드’의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서울 수도권 및 부산 등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매장에 부착되어 있는 ‘존 윅-리로드’의 포스터를 촬영한 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봉구비어의 페이스북에 댓글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봉구비어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 커피빈코리아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근무할 ‘2017년 상반기 경력직 바리스타 공개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올해 매장확대 계획에 따른 ‘매장관리’ 부문 채용으로, 동종업계에서 최소 3년 이상의 매장관리직 경력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3개월 인턴바리스타-최종 평가 후 점장 발령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수도권 지역 내 커피빈코리아 매장 슈퍼바이저로 근무하게 되며 신규 매장 오픈 시 점장으로 발령 나게 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