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녀방 가구 베스트셀러인 ‘조이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조이 매직데스크는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5°까지 기울어진다.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해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책상 높이에 구애 받지 않고 바른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있었던 그린, 핑크 색상에 더해 화이트 컬러를 추가로 출시 했다.
한샘은 화이트 수납침대도 함께 선보인다. ‘멀티수납’에 초점을 맞춘 조이 수납침대는 상부와 좌우측면 수납까지 고려했다. 상부에는 USB포트를 연결해 조명을 설치하거나 핸드폰 충전이 가능하고, 작은 자석보드가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샘은 자녀방 책상 대표제품 ‘조이 매직데스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데스크 구매시 19만 9000원 상당의 LED 조명을 증정하고, 또한 자녀방 가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의자와 책장, 옷장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수납침대와 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를 2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2016년 상반기에는 책상 매출의 60% 이상이 기능성 책상에서 나왔을 정도로 한샘 매직데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고, 따라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상반기 매출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