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바흐 브라운’ 붙박이장은 대표적인 프리미엄 가구 제품으로, 옷장내부의 LED조명이 은은하게 수납물을 비춰 명품 쇼룸 같은 공간을 연출한다. 한샘은 ‘바흐 브라운’ 붙박이장의 LED조명장과 살균케어장, 금고장 등 프리미엄 옷장 모듈을 최대 3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독일 레놀릿사의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입체감이 돋보이는 ‘프린츠’ 붙박이장 도어는 최대 11% 할인한다.
소파 이벤트도 풍성하다. 한샘 ‘제노바 소파’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패브릭 교환권 또는 테이블램프를 증정한다. 제노바 소파는 이태리 가죽 전문 브랜드 텍스피엘사의 통가죽을 사용했는며, 가죽 두께가 2.0mm~2.2mm로 두꺼워 내구성이 강하다.
아울러 한샘 베스트 소파 10종을 최대 54만원 할인하고, 소파 구매 고객에게 거실장 4종을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한다. 나뚜찌 에디션등 수입소파 7종도 최대 46% 할인한다.
이 밖에도 ‘헤더 전동침대’를 구매하면 테이블램프를 증정하고 사일런나잇·컴포트아이 매트리스 K/Q 사이즈를 구매하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1회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가치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가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