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신청
  • My스크랩
  • 지면신문
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한화·코엑스·롯데 한가위 이벤트 ‘풍성’

김은지 기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9-12 01:24 최종수정 : 2016-09-12 02:46

한복입은 고객 아쿠아플라넷63 무료 관람
코엑스 2만여 정어리 등장하는 정어리공연
‘슈퍼문’ 보며 희망 나누는 골드문 라이트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한화·코엑스·롯데 한가위 이벤트 ‘풍성’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제2롯데월드가 추석을 맞이해 한복 피딩쇼와 보름달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한복 피딩쇼’가 매일 두 차례 펼쳐진다. 한복피딩쇼에서는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깜짝 등장해 어류들에게 먹이 주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 당일에 한복을 입고 방문한 고객은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5인 이상 대가족이 방문 시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풍성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외부 분수대 앞에서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하루 3회 한복입고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한복을 입고 보름달이 설치된 포토존을 찾아 인증 샷을 찍어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답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복을 입고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현장 구매 시 성인할인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더 럭키한 럭키박스’ 패키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기프트샵 기본 상품인 아쿠아수호대 인형·수면·양말·키링·볼펜·캐릭터 부채으로 구성됐으며, 특별 이벤트 상품인 금 거북이·백화점 상품권·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정관장 홍삼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2층 fish n fish 기프트샵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3만 4000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2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량 소진 시 종료 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14일부터 18일까지 ‘한가위 보다 한수(水)위, 추석 대잔치’를 마련한다.

먼저, 왕가와 민가가 만나는 ‘한국의 정원’에서는 국악공연 물, 소리愛 물들다를 진행한다. 중앙 국악관현악단 상임단원, 무형문화재 양주 소놀이굿 전수자가 연주하는 이번 공연은 ‘태양의 후예’ OST를 비롯해 인어공주 OST ‘Under the sea’, 오즈의 마법사 OST ‘Over the rainbow’ 등을 연주하여 관람객들의 마음을 가을 단풍처럼 물들일 예정이다.

같은 기간, 아빠를 찾아나선 리틀 수구리의 가족애를 담은 추석특별 정어리공연 ‘수구리를 찾아서’도 선보인다. 2만여 마리의 정어리 떼는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테마존 ‘맹그로브와 해변’에는 ‘가을에는 가오리연’ 특별전시를 통해 물 속 흑가오리와 하늘을 나는 가오리연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보름달을 닮은 해파리 문젤리’가 신비함을 더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전국 가족자랑도 진행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추석에 일어난 가족들의 재미있고 독특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VIP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제2롯데월드는 송파구와 함께 9월 7일부터 ‘슈퍼문’ 주변에 밤하늘의 별, 행성 등을 상징하는 여덟 개의 천체 조형물인 ‘슈퍼문 프렌즈’를 추가로 설치해 불을 밝힌다.

이번에 설치되는 ‘슈퍼문 프렌즈’는 둥근 모양, 물방울 모양 등 다양한 형태를 가진 여덟 개의 조형물로 ‘슈퍼문’과 함께 석촌호수 동호에 우주의 불규칙함을 상징하듯 불규칙하게 설치돼 10월 3일까지 석촌호수의 밤을 밝히게 된다.

슈퍼문 전시 기간 롯데월드 몰에서는 전시회, 경품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층 아트홀에서는 ‘슈퍼문’ 탄생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진행되며, 지하 1층에는 4미터 크기의 슈퍼문 조형물이 전시된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는 작가들의 대표 캐릭터인 구름 모양의 ‘클라우드 바운스 하우스’가 설치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로 운영된다.

또한 18일까지 롯데월드몰 방문객을 대상으로 ‘황금 슈퍼문’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1등 1명에게는 123돈의 황금 슈퍼문을, 2등 5명에게는 ‘시그니엘’ 또는 ‘롯데호텔 월드점’ 숙박권 등 총 555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KT&G ‘Global Jr. Committee’, 조직문화 혁신 방안 제언
대내외에서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KT&G
국어문화원연합회, 578돌 한글날 맞이 '재미있는 우리말 가게 이름 찾기' 공모전 열어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