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2016 추석선물 대전] LF 하프클럽 최대 90% 할인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9-02 01:4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9월 11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9월 11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과 보리보리가 9월 11일까지 한가위 선물을 테마로 최대 90% 할인혜택과 중복 쿠폰, 빠른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프클럽은 이벤트 기간 6000원 이상 단품 구매 시 5% 중복쿠폰, 1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 7%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추석 전 배송 걱정을 덜기 위해 낮 1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되는 빠른 배송 기획전도 실시한다.

‘한가위 선물大전’에서는 1,2,3만원대의 실속있는 상품들을 주로 선보인다. 샴푸와 컨디셔너, 치약, 칫솔, 비누 등으로 구성된 전통 선물세트는 1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선물세트는 5900원부터, 애경 존경1호 추석선물세트는 5160원에 판매한다. 미미모린스 로링가 바디2종 선물세트는 최초판매가 대비 80% 저렴한 7900원으로 5세트 구매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양말과 손수건, 화장품 등도 저렴하게 판매된다. 금강제화의 레노마 손수건 세트와 르느와르 남성 드레스양말 2족 세트는 각 1만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AHC 프리미엄 바이탈 골든 콜라겐 7종 선물세트는 최초 판매가 34만 3000원 짜리 제품을 89% 저렴한 3만 7800원에, 이자녹스 플래티넘 울트라 감사 11종 추석선물세트는 3만 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한가위 30% 쿠폰과 추석 한복 15% 쿠폰을 지급해 추석빔을 준비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었다.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도 높은 캐릭터 젤리스타의 점퍼와 바바리, 가디건 등은 한가위 쿠폰 활용시 6000원대에 살 수 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엘사를 비롯해 파워레인저, 아이언맨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인기가 높다. 유아 아동 9부내의 실내복 상하세트는 4830원, 리복키즈의 퓨리운동화는 3만 2000원으로 세일한다. 아동 한복 10대 브랜드도 프로모션에 참여해 더예한복, 예가한복 등의 남녀 아동 한복세트를 2만~3만원대에 판매한다.

유명 리빙 브랜드의 주방용품, 플레이팅 상품 및 선물용 소품을 모은 ‘리빙페어’도 동시에 진행한다. 셰프라인의 ‘탑셰프와이드그릴47’, ‘라임프라이팬’ 등을 54% 할인하며 한과와 커피, 차 세트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돼있다.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사업부 김도운 이사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저렴하면서도 품격있는 선물을 통해 기분좋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