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일산농협,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에 무인로컬푸드 개점

편집국

@

기사입력 : 2019-11-13 08:08 최종수정 : 2019-11-14 17:47

▲ 12일 경기 일산농협(조합장 김진의)은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지하 1층 내에 무인 로컬 푸드 직매장을 개점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진의 전국농협로컬푸드협의회 회장, 김성우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장, 김재득 농협고양시지부장 등이 참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일산 이동규 기자]
일산농협(조합장 김진의 사진 오른쪽 네 번 째)이 12일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지하 1층 내에 무인 로컬 푸드 직매장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일산농협과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우수하고 신선한 농산물 공급과 농산물 이용을 통한 농업인 실익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도 함께 진행하였다.

개점식에는 김진의 전국농협로컬푸드협의회 회장, 김성우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장, 김재득 농협고양시지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일산농협 공선출하회 이천구 연합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출하농업인도 참석하여 개점식을 축하했다.

김진의 조합장은 “병원 임직원과 방문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 농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병원점은 기존 일산농협 무인로컬푸드직매장 3개소(성동금융센터점, 고양시지부점, 국립암센터점)에 이은 4번째 무인로컬푸드직매장으로 일산농협은 현재 3개의 로컬푸드직매장(풍산점, 장항점, 일산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나로마트 서대문점, 신촌점, 관악농협 시흥중앙지점 내에도 입점하여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로컬푸드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일산농협은 14일 송파농협 내에 로컬푸드코너를 개점할 예정이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