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빈대인 부산은행장 “은행업 위기 디지털금융 선도은행 도약 골든타임”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7-19 10:45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18일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경영진 및 부실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사진=부산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빈대인 부산은행장이 "은행업 위기가 논의되는 지금이 디지털금융 선도은행으로 도약하는 골든타임"이라고 밝혔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지난 18일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개최한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서 이같이 밝혔다.

부산은행은 이번 회의에서 ‘성과창출형 조직문화를 통한 경영목표 달성’을 주제로 상반기 영업 실적, 업무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진행된 외부강사 특강에는 ‘딥 이노베이션’의 저자인 성과경영 전문가 류랑도 박사가 초청되어 성과분석에 의한 영업 및 업무 추진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빈대인 은행장이 강사로 나선 CEO특강에서는 소통을 주제로 CEO의 경영철학을 비롯해 미래 금융환경에 대비한 채널과 영업 방식의 변화 등 부실점장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직접 답변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은행은 이날 하반기 중점 추진 사업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본격 선언했다. 산업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챙기고, 지역경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부산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