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웰모아 안마의자, ‘3 COMBO’ 풀서비스 실시..."고객혜택 폭 넓혀"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5-01 09:05

블리스(HCW-6000) 안마의자 (사진=웰모아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3 COMBO’ 풀서비스를 실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웰모아는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뜻깊은 기념일이 가득한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안마의자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전 제품 무료배송을 시작으로 러그 증정, 24개월 무상 A/S 등의 풀 서비스를 선보였다. (모델별 혜택 상이)

이와 함께 배송 지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를 위해 ‘7일 책임배송제’까지 함께 실시하고 리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100%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 같은 혜택과 더불어 웰모아의 100만원대에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자녀 세대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블리스(HCW-6000)’는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퍼니처 스타일을 콘셉트로 따듯한 초콜릿 브라운의 색감이 집안 인테리어를 환하게 밝혀주는 매력을 갖춘 안마의자다.

초장축 롱바디 S&L 프레임을 적용하여 목부터 허벅지까지 강력한 마사지감을 구현하며 사용자 맞춤형 마사지를 구현하기 위해 자동 체형 검색 시스템,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탑재해 보다 편안한 자세에서 섬세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무중력 ZERO-G, 전신 에어 마사지, 세이빙 스페이스, 스마트 오토 프로그램, 온열 기능, LCD 리모컨, 위생적 관리를 위한 지퍼 내피 시트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포함했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몰별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최저가 검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웰모아 안마의자로 감사의 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모아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