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봄맞이 봉사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천연화장품브랜드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6-03-22 17:03 최종수정 : 2016-03-22 17:08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봄맞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에이프릴스킨이 후원하는 ‘ 엔젤 봉사단’은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하고 공헌함으로써 직접나눔을 실현하자는 취지로 지난 19일 양천리 경로당 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단은 쾌적한 공간을 위한 경로당 청소와 어르신들의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피부관리를 위해 자사의 마스크팩, 핸드크림, 천연비누를 전달하면서 봉사단원과 함께 마스크팩을 하며 따뜻한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준비해온 다과를 어르신들과 함께 먹으면서 장기자랑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8일, (사)푸른아시아에 몽골 사막화방지와 중국 대기오염 해결을 위한 환경기금 1천만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실천하는 공익실현 캠페인으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더욱 의의가 있다. 에이프릴스킨 엔젤 봉사단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재능기부와 노력봉사를 펼치며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을 지속할 예정이다.

봉사단의 성정현 봉사단원은 “지역사회의 직접나눔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경로당 봉사활동을 펼쳤다.”라며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지역사회의 공익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