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농심, "신라면 먹고 영국 프리미어리그 보러 가자"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9-10 09:23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농심이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사진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기획됐다. SNS를 통해 사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티켓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10일까지다.

응모방법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 2개 '#신라면, #신라면손흥민'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권(토트넘 경기)과 왕복항공권, 숙박권 등이 포함된 영국 여행 패키지상품을 비롯해 손흥민 친필 싸인 유니폼, 축구용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당첨자는 11월26일 농심 인스타그램에 발표된다. 영국여행은 2020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모델이 월드스타 손흥민인만큼 글로벌하면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도 먹고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 직관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