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파리바게트, 여름철 맞이 '2020 여름페어'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5-28 15: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생크림이 조화로운 ‘레몬 크리미 페스츄리’ △망고와 생크림을 조화시킨 망고 모양 크림 빵 ‘망고 크리미 브레드’ △메론 크림을 듬뿍 담아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메론 크리미 브레드’ 등이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케이크 시트 위에 열대과일의 과육을 듬뿍 올린 여름철 한정 케이크도 선보인다. △망고 케이크 시트 위에 애플망고 콤포트와 코코넛 생크림, 망고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망고 듬뿍’ △청포도 케이크 시트 위에 샤인머스켓 생크림과 샴페인 무스, 청포도 콤포트가 조화로운 ‘시그니처 청포도 듬뿍’ △복숭아 케이크 시트 위에 복숭아 콤포트와 화이트 복숭아 생크림,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복숭아 듬뿍’ 등이다.

열대과일을 활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디저트 선물도 출시했다.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애플망고롤케익’, 망고와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가벼운 식감을 자랑하는 ‘망고파인애플카스테라’ 등이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 과일 백자몽(포멜로, Pomelo)을 활용해 알알이 씹히는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백자몽 빙수’와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열대과일의 맛과 향, 디저트의 풍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