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 비과세 해외펀드 드림시드 이벤트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입력 : 2017-09-14 17:30

- +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키움증권이 올해까지만 판매되고 일몰을 맞이하는 비과세 해외펀드를 대상으로 오는 연말까지 비과세 해외펀드 이벤트 ‘드림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시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신규고객은 비과세 해외펀드 전용쿠폰(2만원)으로 현금 없이 비과세해외펀드를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는 가입금액별로 최대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추천 펀드에 가입 시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비과세 해외펀드는 해외상장주식에 60%이상 투자하는 해외주식형펀드에 가입할 경우 매매차익, 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는 펀드이다. 가입자격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30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만, 비과세해외펀드는 2017년까지만 신규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말까지 소액이라도 가입해 두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내 가입고객은 10년간 비과세 혜택을 누리면서 추가매수가 가능하다.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고강인 팀장은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비과세 혜택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펀드쿠폰 2만원을 모든 신규 고객분들에게 지급하여 당장 투자자금이 없더라도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비과세해외펀드 추천펀드로 ‘에셋플러스글로벌리치투게더’를 선정하고, 꾸준한 성과(2014년 ~ 2017년 상반기까지 제로인 기준 매년 유형평균 수익률을 꾸준히 상회하는 성과기록)와 국가별로 고루 분산된 포트폴리오를 추천사유로 제시했다.

본 이벤트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웹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및 비과세 해외펀드에 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플러스 ‘키움자산관리’ 혹은 키움증권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구혜린 기자 기사더보기